[시사만평 ·유머]

Sex(性)으로본 한국(韓國)과 독일(獨逸)의 차이(差異)점

scholle 2008. 3. 30. 04:21
Sex(性)로 본 한국(韓國)과 독일(獨逸)의 차이(差異)점 [사창(私娼)과 공창(公娼)] 우리집에 있는 TV 는.. 50 여개 이상 체널을 시청(視聽)할수가 있다 별로 TV시청(視聽)을 즐기지 않는 나로서는.. 이렇게 많은 체널이 필요(必要) 하지도 않거니와 주로 운동경기(運動競技) 외에는 TV를 보지 않는 편이라 평상일(平常日)에는 거의 TV를 시청하지 않는다 운동경기(運動競技)가 없는날, 혹시 늦은 저녁에 TV를 키게 되면 짜증 나는 날이 많은데.. 이유(理由)는 간단하다. 한마디로.. 온통 Sex 필림으로 도배(塗褙)를 한 TV를 보게 되는 까닭이다 이유(理由)를 모르는 사람들은 왜 그럴까" 의아하게 생각하실 분이 많겠지만.. 일년내내 돌아가는 Sex 필림은 정말 사람을 왕짜증 나게 만들 정도다 내가 피가 펄펄 끓는 젊은이도 아닌바에야 일년 12달을 하루같이 돌아가는Sex 필림은 참으로 도(度)를 지나칠 정도다 그 내용(內容)도 90% 정도는 민망할 정도의 필림을 보여준다 한마디로.. 독일(獨逸)은 젊은이들 에게는 Sex 의 천국이라고 말할수 있겠다 아예 Sex를 전문적(專門的)으로 방송(放送)하는 방송국(放送局)이 있을 정도니 더 말해 무었하랴, 상업(商業)프로그램을 진행(進行)하는 여자(女子) 아나운서가.. 종이짝 만한 팬티 하나만 걸치고는 전부 벗어버린 상태(狀態)에서 프로그램을 진행(進行)한다 눈만 돌리면.. 여기저기 벗어 버리고 보여주는프로그램 투성이다 물론.. 공영방송(公營放送)의 아나운서는 제외(制外)이긴 하지만.. 그런데 이해(理解)할수 없는것은.. 이러한 쌕스 TV 방송(放送)을 정부(政府)에서 기꺼히 허락(許諾)하는 이유(理由)중의 하나가 정부(政府)의 세수(稅收)를 위해서 이기도 하지만 성적(性的)으로 야기(惹起)되는 사회혼란(社會混亂)을 막는데 크게 일조(一助)한다는 사실(事實)이다 왜 그럴까? 성(性)은 신(神)이 인간(人間)에게만 내려준 축복(祝福)이라고 한다 오직 인간(人間)들만이 향유(享有)할수 있는.. 다른 동물(動物)들과 달리 시간(時間)과 계절(季節)에 구애(拘碍)받음 없이 즐길수 있는 삶의 꽃이다 동물(動物)들은.. 종족보존(種族保存)을 위한 자연법칙(自然法則)에 준한 본능의식(本能意識)에 의존(依存)할 뿐이지마는.. 인간(人間)은 성(性)을 즐기고 향유(享有)한다 사람은 9살이 되면 본능적(本能的)으로 성(性)에 눈을 뜨기 시작한다고 한다 하물며.. 요즘같은 인터넷 세상(世上)을 살아가는 지금 훨씬 빨라지는 성의식(性意識)은 어쩔수 없는 자연적(自然的)인 현상(現狀)이라 하겠다 인간(人間)이 태어나서 80을 산다고 가정(假定)할때 70년이상(以上)을 본인(本人)의 의사(意思)와는 상관(相關)없이 성(性)을 의식하며 살게 되는것이다 한번 생각해보자 이 얼마나 중요(重要)한 사실(事實)을 사람들은 의식적(意識的)이든 무의식적(無意識的)이든 간과(看過)하고 살아가는 것일까 사랑의 모든 근원(根源)이 성(性)에서 시작 된다는것을 감안(勘案)한다면 이제는 성(性)을 음성적(陰性的)으로 꾹꾹 누를것이 아니라 이제는 양성적(陽性的)으로 현실화(現實化)해야할 때다 우리 모두가 느끼고 알고는 있지마는 도의적(道義的)인 면이나 윤리적(倫理的)인 이유(理由)로해서 선뜻 손을 대지 못하고 있는것은 아닌지 모르겠다 인간(人間)의 성(性)은 바람든 풍선 같아서 한쪽을 누르면 다른쪽이 불거저 나오게 되있다 다시 말해서.. 누르는 방법(方法)으로는 절대 해결책(解決策)이 나올수 없다는 것이다, 엄연(嚴存)히 존재(存在)하는 사창(私娼)은 음성적(陰性的)으로 눈을 감아 온갖 부정(不正)의 온상(溫床)이 되게하면서 공창(公娼)은 만들려고 하지 이유(理由)가 나변(那邊)에 있는지 묻지 않을수가 없다, 독일(獨逸)은 통계적(統計的)으로 성(性)에 관한 범죄(犯罪)가 드물다고한다 왜일까? 한번 생각해볼 문제(問題)가 아닐까? 사시사철.. TV에서는 Sex에 관한 필림이 돌아가고 각 도시(都市)마다 인간(人間)의 원초적(原初的)인 성(性)을 해결(解決)할수있는 공창(公娼)이 있으니.. 굳이 위험(危險)한 성폭행(性暴行)이나 성(性)으로 인해 야기(惹起)되는 사회범죄(社會犯罪)가 줄어들수밖에 없지 않겠는가? 이번 한국(韓國)에서 일어난 이혜진양과 우예슬양의 사건(事件)을 보면서.. 또 한번 절실(切實)하게 느껴지는 것은.. 어쩌면 국가(國家)도 책임(責任)을 져야할 간접살인(間接殺人)에 일조(一助)했다는 공범의식(共犯意識)을 느낌은 나만의 생각일까? 인간(人間)은 누구를 막론(莫論)하고 성(性)에서 자유(自由)로울수 있는 사람은 하나도 없다 적어도 30년이 넘는 삶을 이 땅에 살면서 내가 보고 느끼며 비교(比較)해 볼때.. 성(性)에 관한한 한국(韓國)의 현실(現實)은 너무나 질서(秩序)가 없다는 것이다 다시 말하면 너무 음성적(陰性的)이라는 말이다 성질서(性秩序)라는 말이있다, 국가(國家)나 시(市)에서 보장(保障)해 주는 성(性)의 범주(範疇)안에서 해결(解決)하고 그대신 사회(社會)를 혼란(混亂)케하지 않는 질서(秩序)를 뜻한다 이제는 더이상 미뤄서는 안될일이다 국가적인(?) 차원(次元)에서라도.. 좀 더 현실적인 성(性)의 문제(問題)를 심도(心到)있고 다양(多樣)하게 다루어야 할 때다 여기저기서 거의 매일 수 없이 터지고 선량(善良)한 시민(市民)들의 가슴에 못질하는 혼란(混亂)한 성(性)으로 인해서 야기(惹起)되는 문제를 더 이상 방관(傍觀)해서는 안된다는 말이다 요즘의 거북이 걸음같은 성교육제도(性敎育制度)나 답답한 어른들의 성의식(性意識)이.. 젊음을 묶어두게 하거나 자라나는 젊은이들의 책가방 속에서만 잠자게하는 오류(誤謬)를 범해서는 안된다는 말이다 근원적(根源的)인 성(性)은 아름답다 그리고 젊음은 더 아름답다 젊음의 성(性)이 신기루(蜃氣樓)가 되서는 안되는 이유(理由)다 젊음이 용솟음 치는 나이라면.. 성(性)은 차라리 고통이 될수있다 해결(解決)할수없는 성(性)은.. 고통(苦痛)이 따르고 또한 부작용(副作用)이 따른다 정책 입안자(政策立案者)들이 해야할 일은 성(性)을 현실화(現實化) 시키는 일이다 이제는 대한민국(大韓民國)도 공창제도(公娼制度)를 도입(導入)하고 성(性)을 현실화(現實化) 해야할때다 독일(獨逸)은 도시(都市)마다 공창(公娼)이 있다 공창(公娼)주변에는 쌕스영화관이 있거나 그들을 위한 부대상점(附帶商店)들이 즐비하다 굳이 쌕스를하지 않고도 성(性)을 풀수있는 스트립쑈를 보여주는곳도 있고 자위(自慰)를 함으로서 성(性)을 즉석에서 해결(解決)할수 있도록 아가씨들이 벌거벗고 스트립을 하는곳도있다 독일의 Sex산업(産業)은 수없이 많은 실업자(失業者)를 줄이고 독일의 경제에도 막강한 영향(影響)을 갖일 정도로 양성화(陽性化)되 있다 휴일(休日)의 공창지대(公娼地帶)는 성(性)을 즐기려는 젊은이들로 붐비고 흥청 거린다 나는 이러한 현상(現狀)을 사회적(社會的)인 입장에서 볼때 필요악(必要惡)이라고 정의(定義)를 내리고 싶다 적어도.. 종교적(宗敎的)인 입장(立場)에서 볼때는 그렇다는 말이다 이제 필요악(必要惡)이 절대(絶對)로 필요(必要)할 때다 다시 말해서 공창제도(公娼制度)를 현실화(現實化) 해야 한다는 말이다 기업화(企業化)한 독일의 공창(公娼)은 봉급제(俸給法制)다 우리가 하루 8시간의 노동(勞動)을 하듯 그들도 그곳에서 8시간의 근무(勤務)를한다 그들은 출근(出勤)하고 퇴근(退勤)하는 일이 여느 회사(會社)의 사람들과 다를바 없다 하루 책정(策定)된 일과(日課)를 마치면 그들은 퇴근한다 그들에게는 연금(年金)이 보장되고 월급(月給)이 보장 되어 있다 그들은 철저(徹底)한 본인의 의사(意思)에 따라 일을한다 손님도 스스로 고른다 깨끛한 옷에 향수(香水)라도 한방울 뿌리지 않으면 퇴짜맞기 십상(十常)이다 봉급(俸給)을 받는 그들이.. 무조건 돈에 연연(戀戀)해 하지않는 이유(理由)이기도하다 이제는 대한민국(大韓民國)도 달라져야한다 오래전에 청량리나 수유리의 사창가私娼街)를 청소(淸掃)한답시고 계획(計畫)이나 비전(祕傳)도 없이.. 막무가내로 밀어부처 문(門)을 닫게한 경찰서장(警察署長) 이라는 우매(愚昧)한 여자가 벌인 결과가.. 지금 얼마나.. 음성적(陰性的)이고 걷잡을수 없는 잘못된 결과(結果)로 나타났음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주지(周知)의 사실(事實)이다, 이제는 변해야한다.. 성의식(性意識)은 인터넷 만큼이나 빠른 속도(速度)로 변해 가는데.. 언제까지나 구세대적(舊世代的)인 사고방식(思考方式)으로 방관(傍觀)하고만 있을 것인가 고처야 할것은 가능(可能)한 빨리 고처야한다 [간통법/姦通法] 간통죄(姦通罪)라는.. 이 부끄럽고 허울좋은 법(法)도 없애야 한다 이세상에 간통죄(姦通罪)라는 법(法)을 가진나라가 후진국(後進國)외에 어디에 있나! 알라를 신봉(信奉)하는 패쇄적(閉鎖的)인 종교를 가진 국가(國家)의 젊은이들조차 코 웃음치는 간통죄(姦通罪)라는 법(法)은 도대체 뭔가.. 성인(成人)들의 배꼽밑의 문제(問題)까지 법(法)으로 다스리는 나라가 이게 과연 제대로 된 나라인가? 솔직히 말해서.. 이건 대한민국(大韓民國)성인(成人) 모두를 모욕(侮辱)하는 한참 잘못된 법(法)이다 아직도 간통죄(姦通罪)라는것을 고수(固守)하는.. 일부 여자(女子)들의 행태(行態)를 보면 유치(幼稚)하다 못해 하품이 나올 지경이다 아니, 여자(女子)가 얼마나 못나고 자신이 없으면 성인(成人)들의 배꼽밑의 문제(問題)까지 법정(法廷)으로 가서 해결(解決) 하려 하는가. 성인(成人)들의 잠자리 문제(問題)까지 법에 호소(呼訴)하겠다는 발상(發想)자체 부터가 부끄러운 일이다? 이건 그 여자들 스스로 자신들의 발목을 메는 족쇠(足鎖)가 되리라는 것을 왜 모르는가! 순전히 경제적(經濟的)인 혜택(惠澤)을 보상(補償) 받기위해 간통죄(姦通罪)를 고수(固守) 하겠다면 그건 잘못되도 한참 잘못된 생각이다 간통(姦通)이라는 문제를 이혼(離婚)후의 경제적 보상(補償)을 위해 간통(姦通)법을 이용하는것 자체가 위법(違法)이다 원칙적(原則的)으로.. 간통(姦通)이라는 죄(?)는 존재(存在)하지 않기 때문이다 성인 남여가 마음이 맞아 잠자리를 함께하는 일이 어떻게 죄(罪)가 된단 말인가, 가정(家庭)이있는 사람이 이런 일을 행(行)했을때.. 그것이 부도덕(不道德)한 일이라면 이해(理解)가 가는 일이지만 죄(?)로 다스리는것은 있을수 없는 법이다 그리고 또한.. 남여의 잠자리 문제(問題)와 먹고 사는 문제(問題)는 별개(別個)의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한 일은 부부(夫婦)가 함께 살아가는 동안에 문서(文書)로서 작성(作成)되어 해결할 문제거나 스스로의 능력(能力)을 키울 일이지 간통(姦通)과는 전혀 관계(關係) 없는것을 간통죄(姦通罪)라는 구세대법을 이용하려는 얄팍한 생각에 불과하다 물론(勿論) 능력(能力)이 없는 여자의 입장에서 볼때 이해(理解)가 가는 면도 있지마는 지금은 변해도 한참 변해가는 세상(世上)임을 어찌하랴, 지금은 여권상위시대(女權上位時代)라고한다 성의식(性意識)의 차이(差異)로 인해 여자들 스스로 간통죄(姦通罪)라는 법에 종속(從屬)되는 우(愚)를 범해서는 안된다 [성매매/性賣買] 정신없이 돌아가는.. 현세대(現世代)에 뒤 떨어지지 않기 위해 나는 인터넷을 하는외에도 몇개의 한국신문(韓國 新聞)들을 보고있다 늘 신문(新聞)을 보면서 느끼는 것은 그리고 또한 안타까운 점은.. 사회지도층(社會 指導層)에 있는 사람들의 시대에 훨씬 뒤 떨어진 사고방식(思考方式)이나 무지(無知)로 인해 얼마나 많은 젊은이들이 잘못 집행(執行)된 법(法)의 희생자(犧牲者)가 되는지를 보고 있을때이다 지금 세대(世代)는 엄격(嚴格)한 의미(意味)에서 모두가 성매매(性賣買) 속에서 살고있는 세대(世代)다 다시 말해서 성(性)을 상품화(商品化)하는 세대(世代)란 것이다 엄연히 말해서 내 몸뚱아리 가지고 내 마음대로 상품화(商品化) 한다고 해서 누가 거기에 대해 이렇고 저렇고 말할 시대(時代)가 아니란 것이다 누가 누구를.. 그 알량한 법(法)으로 재제(宰制)하고 심판(審判)을 한단 말인가 어느것이 부정(不正)한 성매매(性賣買)이고 어느것이 정당(正當)한 성매매(性賣買)란 말인가? 대체로.. 선진국(先進國) 어디에서 성매매(性賣買)란 요상(妖祥)한 이름의 법(法)으로 규제(規制)하거나 사람을 잡아 드리는 일이란 없다 경제적(經濟的)으로 능력(能力)있고 돈 많은 재력(財力)있는 정치인(政治人)들이나 사회 인사(人士)들은 합법적인(?) 성매매(性賣買)를 해도 법(法)의 저촉(抵觸)을 받는일은 없다 비근한 예(例)"로 신정아 사건을 들수있다 권력(權力)있고 재력(財力)있는 사람들은 몇천만원짜리 목거리다 팔찌다 해서 젊은 여자들 에게 환심(阿諛)을 사고 성매매(性賣買)를 해도 합법적(?)이다 기껏 돈 몇푼에 주고받는 가난(貧)한 성(性)을 문제(問題) 삼는것 자체(自體)가 치사하고 더러운 짖이다 호텔에서 여자를 만나다 들통난 정치인(政治人)이나 요정(料亭)의 방석에 않아 남아의 호연지기(?)를 뽐내는 덜 떨어진 돈많은 사람들의 하는짖도 엄연(儼然)히 성매매(性賣買)다 어째서 가난(貧)한 서민들의 성매매(性賣買)만 문제(問題)를 삼는지 한번 생각해 볼 문제가 아닐까? 너희중에 죄없는자 있거든 이돌로 먼저 치라"고 하시던 성경말씀이 생각나는 밤이다.. [글 / 최성무] [Bochum:scholle/29.03.2008]